15일 단국대학교 죽전캠퍼스 '2019 대동제 단락지락' 축제 무대에 오를 예정이었던 혁오밴드가 갑작스런 공연 취소를 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날 열린 단국대학고 2019 대동제 단락지락 축제에는 (여자)아이들과 정승환, 혁오 밴드 등이 출연을 했는데요.





혁오밴드는 정승환 다음 차례로 무대에 올랐지만 혁오밴드 보컬인 오혁이 아프다는 이유로 공연이 예정대로 진행이 되지 못했습니다.



(혁오밴드 노래모음 혁오밴드 노래듣기 혁오 tomboy 혁오밴드 소녀 오혁 혁오밴드 무한도전 혁오밴드 위잉위잉 혁오밴드 톰보이 혁오밴드 택시 드라이버 혁오밴드 23 혁오밴드 패션 혁오 코첼라 혁오밴드 노래)


오혁을 제외한 나머지 멤버 3명은 50분가량 악기를 설치하다가 갑자기 "혁이가 아픕니다. 그래서 무대를 하지 못할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라는 말을 남기고 무대에서 내려갔습니다.



(오혁 톰보이 오혁 학력 오혁 선교사 오혁 소녀 오혁 노래모음 혁오 혁오밴드 오혁 여자친구 오혁 홍익대 오혁 여동생 오혁 tomboy 오혁 아름다운 이별 오혁 중국 오혁 위잉위잉 카더가든 오혁 본명 아이유 오혁 모자 오혁 오버핏 오혁 다다이즘 오혁 오디션 오혁 신곡)


이날 축제 현장에 있었던 관객들은 이런 황당한 상황에 분통을 터뜨렸는데요.


관객들은 "아침부터 땡볕에서 기다린 사람, 밤새서 플래카드 만든 사람 등 수백명의 관객이 있었는데 단 세마디로 급작스레 마무리됐다"라며 "책임감이 없다. 해명하라"고 분통을 터뜨렸습니다.


일부 네티즌등른 오혁의 SNS에 몰려가 사과와 해명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결코 목표를 이루지 못하는 이유는 그들은 목표를 정의하지 않거나, 단 한번도 진지하게 그 목표가 믿을 수 있는 것, 이룰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해보지 않기 때문이다. 승리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그 과정에서 어떤 일을 할 계획인지, 그 모험을 누구와 함께 할 것인지 알고 있다. – 데니스 웨이틀리


Posted by ~~m^.^m~~ 트랙백 0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