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5명이 공포체험을 위해 찾은 빈 싱가 건물에서 남녀 시신 2구를 발견해서 경찰에 신고를 했습니다.


강원도 삼척경찰서 측에 따르면 14일 오전 4시께 삼척해변에 위치한 3층 건물에서 공포체험을 나선 20대 5명이 남녀 시신 2구를 발견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남녀 시신 2구의 정체는 경사도에 주소지를 두고 있는 49세 남성 A와 29세 여성 B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시신이 발견된 건물은 5층짜리로 3층 등 일부 업소는 문을 닫은 지 한참이 지났고, 일부는 영업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남녀 시신 2구를 발견한 20대 5명은 이날 친구들끼리 담력을 테스트해보자고 이 건물 찾았다고 시신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삼척 공포체험 공포체험 쉿 월미도 공포체험 화암동굴 공포체험 곤지암 흉가체험 귀신의 집 공포체험 유튜버 공포체험 bj 공포체험 시신발견 공포체험 떠난 10대 공포체험 실종 잔혹소녀의 공포체험 장생포 고래문화마을 공포체험  ar 공포체험 카드 롯데월드 공포체험 울산 고래마을 공포체험 공포체험 영화)


시신 발견 장소에서 극단적 선택에 사용된 도구나 유서가 발견이 되었다고 경찰 측을 밝혔는데요.


이러한 도구와 유서가 발견된 점으로 보아 남녀 스스로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경찰은 타살 혐의점이 없어 부검은 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경찰은 정확한 경위를 더 조사하기 위해서 수사에 나섰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결코 목표를 이루지 못하는 이유는 그들은 목표를 정의하지 않거나, 단 한번도 진지하게 그 목표가 믿을 수 있는 것, 이룰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해보지 않기 때문이다. 승리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그 과정에서 어떤 일을 할 계획인지, 그 모험을 누구와 함께 할 것인지 알고 있다. – 데니스 웨이틀리


Posted by ~~m^.^m~~ 트랙백 0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