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미와 그의 남편 황민이 이혼을 했다고 SBS funE 측이 보도를 했습니다.


박해미 변호사 측인 송상엽 변호사는 이 매체를 통해서 "지난 10일 박해미와 황민이 협의이혼에 전격 합의를 한 게 맞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양측은 원만하게 협의이혼하기로 하였다는 것 이외에는 일체 세부내용을 밝히지 않기로 합의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참고로 박해미 남편 황민은 지난해 8월 음주 상태에서 운전을 하다가 화물트럭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는데요.





황민의 승용차에 함께 동승했던 극단 소속 직원과 배우 등 2명이 이 사고로 인해 사망을 했습니다.


황민은 이 사망 사고로 특가법상 위험운전치사상 혐의로 지난해 12월 1심에서 징역 4년 6월의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입니다.



(박해미 황민 이혼 박해미 황민 결혼 박해미 남편 황민 박해미 남편 박해미 아들 유대성 박해미 집 박해미 아들 서울대 황민 나이 박해미 집 위치 박해미 황민 나이차이 황민 이혼 박해미 결혼 박해미 이혼 박해미 아들 임성민 황민 차 황민 아들 박해미 가족 박해미 나이 박해미 구리집 박해미 나이차이 해미 뮤지컬 컴퍼니 홈페이지 황민 구속 황민 병원 박해미 보상 박해미 재산)


박해미는 사고 직후부터 피해자들에게 도의적으로 공개사과를 해왔으며 지난해 12월 사고 피해자 4명이 "박해미의 진실된 사과를 받아들이겠다"라는 입장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결코 목표를 이루지 못하는 이유는 그들은 목표를 정의하지 않거나, 단 한번도 진지하게 그 목표가 믿을 수 있는 것, 이룰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해보지 않기 때문이다. 승리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그 과정에서 어떤 일을 할 계획인지, 그 모험을 누구와 함께 할 것인지 알고 있다. – 데니스 웨이틀리


Posted by ~~m^.^m~~ 트랙백 0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