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1에서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 결혼으로 골인으로 매회 화제가 된 '연애의 맛'이 시즌2로 23일 돌아옵니다.


'연애의 맛' 시즌2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예능입니다.





'연애의 맛' 시즌1은 지난 2월 마무리가 되었고 3개월 만에 더욱 심쿵한 설렘을 가지고 시즌2로 돌아옵니다.


시즌1에서는 이필모 김종민 구준엽 등 다양한 싱글남녀 스타들이 출연을 해서 잊고 살았던 연애세포를 되살리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연애의 맛 최고의 수혜자는 이필모라고 봐도 과언이 아닌데요. 일각에서는 이필모 서수연 커플로 인해서 연애의 맛이 더욱 빛났다라는 의견도 있는데요. 서로 윈윈한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연애의 맛을 통해서 이필모 서수연은 결혼까지 골인을 하며 해피엔딩으로 완성이 되었는데요. 최근에 이필모 아내 서수연의 임신 소식까지 들려서 네티즌들은 'Happy Endig' 아니고 'Happy Anding' 이라며 서수연 임신을 축하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연애의 맛 시즌2에서는 시즌1의 설렘을 그대로 이어갈 고주원을 비롯해 장우혁, 오창석, 이형철 등 새로운 얼굴들이 대거 합류를 하며 또 다른 맛의 연애세포를 일깨울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연애의맛 시즌2 예고 연애의맛 시즌2 연애의 맛 시즌2 출연자 연애의 맛 김보미 근황 연애의 맛 고주원 김보미 연애의 맛 시즌2 심형탁 김보미 연애의 맛 김정훈 연애의 맛 김보미 고주원 연애의 맛 김진아 연애의 맛 연애의 맛3 김정훈 연애의 맛 22회 다시보기 연애의 맛 이필모 연애의 맛 서수연 인스타그램 연애의맛 시즌2 5월9일 미스트롯 tv조선 연애의 맛)


연애의 제작진 측은 "나이는 다르지만, 심장 뛰는 연애를 해보고 싶은 마음은 같은, 장우혁, 고주원, 오창석, 이형철이 과연 진정한 사랑을 발견할 수 있을지, 그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며 "역시나 대본 없이 진행되는, 리얼한 연애 속에서 새로운 얼굴들이 표현하는 새로운 로맨스를 보는 맛이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결코 목표를 이루지 못하는 이유는 그들은 목표를 정의하지 않거나, 단 한번도 진지하게 그 목표가 믿을 수 있는 것, 이룰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해보지 않기 때문이다. 승리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그 과정에서 어떤 일을 할 계획인지, 그 모험을 누구와 함께 할 것인지 알고 있다. – 데니스 웨이틀리


Posted by ~~m^.^m~~ 트랙백 0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