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이청아와 이청아 매니저 안우용이 출연을 해서 둘의 끈끈한 모습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청아와 안우용 매니저가 함께 일한 지는 3개월 정도 되었다고 하는데요. 둘은 프로의식으로 중무장한 배려심으로 훈훈함을 보였습니다.





8년째 여배우만 전담했다고하는 자창 '여배우 전문 매니저' 안우용은 일정 준비부터 남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안우용 매니저는 새벽부터 차량 냉장고에 물을 채우고 쓰레기통을 비울 뿐 아니라 가습기를 틀어놓으며 분주하게 움직였습니다.


또 안우용 매니저는 이청아가 차량에 탑승하기 전에는 히터를 끄면서 "계속 틀어놓으면 건조해지고 화장이 번질 수 있다"라고 말해 여배우 전문 매니저다운 세심함을 엿보였습니다.





이뿐 아니라 안우용 매니저는 사비로 구입한 공기청정기로 이청아의 건강을 관리했고, 물병 뚜껑과 스프레이 샴푸, 모자, 필통, LED조명, 립밤 등 물건이 들어있는 만능 가방을 들고 다니며 항상 이청아를 케어했습니다.


그러면서도 안우용 매니저는 자신의 열정이 행여 부담으로 전해질까봐 걱정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그는 "항상 최선을 다하는 것 같은데 주위 사람들이 과하다고 한다"라며 "매니저 일에 대한 열정이 피곤하게 만드는 것 같다"라고 자책을 했습니다.



(이청아 물병뚜껑 이청아 집안 이청아 어머니 영어선생님 이청아 나이 이청아 이기우 결별 이청아 몸매 이청아 아버지 이승철 이청아 성형전 이청아 움짤 이청아 양악 이청아 졸업사진 이청아 매니저 이청아 운동화 이청아 작품)


이청아 매니저는 이청아의 동선을 고려해서 최적의 주차를 하는가 하면, 이청아의 취향을 반영한 김밥 준비와 목이 잠긴 이청아를 위해서 멘톨 사탕까지 챙겨 출연자들은 놀라워 했습니다.


이청아는 영상편지를 통해서 안우용 매니저에게 "좋은 점도 많고 잘하는 것도 많은데 겸손함이 너무 커서 스스로 '아니에요, 저는 못해요'라고 한다"라고 용기를 북돋아주며 "오늘 하루도 너무너무 고생 많았고 끝까지 웃으면서 즐겁게 나랑 이 방송을 마쳐줘서 고맙다"라고 속마음을 전해서 훈훈한 감동을 줬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결코 목표를 이루지 못하는 이유는 그들은 목표를 정의하지 않거나, 단 한번도 진지하게 그 목표가 믿을 수 있는 것, 이룰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해보지 않기 때문이다. 승리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그 과정에서 어떤 일을 할 계획인지, 그 모험을 누구와 함께 할 것인지 알고 있다. – 데니스 웨이틀리


Posted by ~~m^.^m~~ 트랙백 0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