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3' 12일 방송은 6인 래퍼들의 파이널 무대가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지는 우원재 창모와 함께 강렬한 에너지의 무대를 꾸미며 객석을 사로잡았습니다.


강렬한 카리스마로 대표되는 선배 래퍼들 사이에서도 이영지는 무너지지 않는 존재감을 발산하며 멘토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멘토들은 "이영지는 지금까지 모든 무대에서 단 한 번의 실수도 한 적이 없다" 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드디어 결과가 나왔는데요...


이영지의 점수는 500점 만점에 456점을 받으며 우승 가능성에 한발 더 다가섰습니다.


이영지는 모든 참가자들의 무대를 마치고 치러진 2차 투표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으며 최종 우승자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고등래퍼3 우승자 고등래퍼3 고등래퍼 고등래퍼3 이영지 고등래퍼 이영지 고등래퍼 파이널 고등래퍼3 파이널 양승호 이영지 김민규 고등래퍼 영지)


당초 이영지는 랩을 시작한지 1년여 밖에는 되지 않아서 우승 후보에서는 멀찌감치 생각 되어 있었는데요.


이러한 결과로 더욱 감회가 남달랐습니다.


이영지는 눈물을 흘리며 "이 기쁜 순간 같이 하게 되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라면서 "감사합니다"라고 감사의 뜻음 담은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영지 멘토 코드쿤스트는 "처음에 이영지가 파이널까지 올 거라고 아무도 생각 못 했을것"이라며 "하지만 영지의 성실함이 지금 이 자리까지 오게했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방송 후 네티즌들은 이영지의 실력에 대해서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는데요. 일부 네티즌들은 '이영지의 우승은 실력보다는 화제성으로 우승을 한 것이다'라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결코 목표를 이루지 못하는 이유는 그들은 목표를 정의하지 않거나, 단 한번도 진지하게 그 목표가 믿을 수 있는 것, 이룰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해보지 않기 때문이다. 승리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그 과정에서 어떤 일을 할 계획인지, 그 모험을 누구와 함께 할 것인지 알고 있다. – 데니스 웨이틀리


Posted by ~~m^.^m~~ 트랙백 0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