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방송된 '마리텔 V2'에서는 사랑이 엄마이자 추성훈 아내이며, 일본 모델들의 롤모델인 야노시호가 출연해 야노시호의 뷰티클래스 1인 방송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야노시호는 "딸 사랑이는 하와이에서 공부하는데 영어를 아주 잘한다"라고 근황을 전했습니다.



(야노 시호 둘째 임신 야노 시호 요가복 윤혜진 야노 시호 전남친 야노 시호 움짤 야노 시호 몸매 야노 시호 20대 야노 시호 성형 전후 야노 시호 나이 추성훈 야노 시호 수영복 야노 시호 속옷 세트 제시카 알바 야노 시호 팩트 야노 시호 기부 추성훈 야노시호 나이 야노 시호 과거 추사랑 시호 스무디 추사랑 근황 설현 야노 시호 인터뷰 야노 시호 시스루 마리텔 안유진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박지원 마리텔 마리텔 정형돈 안유진 야노시호 마리텔 마리텔 생방송 마리텔 2 트위치 이채연 마리텔 마리텔 시즌2 생방송 마리텔 트위치)


그러면서 "20대에는 몸매가 예쁘면 괜찮은데 40대가 넘어가면 몸과 마음이 둘 다 예뻐야 한다"라고 자신의 소신을 말했습니다.


야노시호는 요가를 시작한 이유에 대해서 "실연을 당해서 슬픈 마음을 달래려 시작을 했다"라고 밝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습니다.





이어서 그는 "인생도 연애도 머리로 하면 안된다"라면서 "마음이 중요하다"라고 덧붙이며 본격적인 요가에 앞서 기본 호흡법을 선보였습니다.


한편 시청자들이 미세먼지 때문에 심호흡이 어렵다고 했는데요. 


이에 야노시호는 물이 든 주전자에 소금을 넣고 소금물을 콧구멍 한쪽으로 넣어서 다른 쪽으로 꺼내면 코가 뻥 뚫린다며 코세척법 시범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결코 목표를 이루지 못하는 이유는 그들은 목표를 정의하지 않거나, 단 한번도 진지하게 그 목표가 믿을 수 있는 것, 이룰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해보지 않기 때문이다. 승리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그 과정에서 어떤 일을 할 계획인지, 그 모험을 누구와 함께 할 것인지 알고 있다. – 데니스 웨이틀리


Posted by ~~m^.^m~~ 트랙백 0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