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4' 11일 방송에서는 '미달이' 김성은이 출연을 해서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김성은 당시 "광고를 30여 편을 찍었다. 에어컨, 자동차 광도고 찍었다"라며 "아파트도 샀고, 아버지 사업도 도움이 됐다. 저도 그 돈으로 유학을 다녀왔다"라고 밝혀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때 김성은의 나이가 여덟 살이었다는 사실에 더욱 놀라워 했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전성시 시절도 잠시... 이후 김성은에게 모진 시련이 찾아왔는데요. 시트콤 '순풍산부인과' 이후 유학을 다녀왔는데 "돌아올 때 집이 망해서 돌아왔다"라고 고백했습니다.


그는 "사춘기도 오고 집은 갑자기 반지하 시골에서 살게 됐다.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진 기분이었다"라면서 "한국 학교로 편입했는데 남학생들이 짓궂게 '미달아'하고 심하게 놀렸다. 우리 안에 갇힌 원숭이 같은 기분이었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


또한 김성은은 한 방송에서 '미달이' 캐릭터에 대해 부정적으로 말했던 부분만 편집을 해서 나가게 됐다며, 김성은은 "귀엽고 즐겁게 웃겼던 미달이가 '미달이라고 부르면 싫다'라고 얘기하니까 저의 가정사를 전혀 알지 못했던 대중들은 놀라고 충격이었던 것"이라고 고백했습니다.


김성은은 후회되는 선택도 있었다고 고백했는데요. 그가 고백한 후회되는 선택은 바로 영화 '써니'와 '성형수술'이었습니다.



(김성은 재건수술 미달이 김성은 나이 미달이 김성은 몸매 미달이 김성은 영화 미달이 김성은 성형 순풍 산부인과 정배 꽃보다 처녀귀신 김성은 미달이 김성은 나이 김성은 영화 김유연 미달이 김성은 최근 맹승지 미달이 김성은 인스타그램 김성은 성형 미달이 성형 그것이 알고 싶다 김성은 순풍 산부인과 영화배우 김성은 영화배우 김성은 나이 순풍 산부인과 출연자 김성은 bj 의찬이 김성민 미달이 bj 김성은 인스타그램 순풍 산부인과 미달이 김성은 액기스)


그는 "2010년 영화 비공개 오디션의 시나리오 연습을 하고 있었는데 그 시기에 프로그램을 통해서 성형수술을 하는 제의가 들어왔는데 제가 너무 당연하게 성형수술을 택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미달이'가 예쁜 얼굴도 아니었고 커서도 그렇게 예쁘게 크진 않았다. 여자라면 다 예뻐지고 싶으니까 코도 좀 높이고 싶고 예뻐지고 싶었다"라며 "어린 나이에 아무 것도 모를 때 했다. 그 영화가 '써니'였다. 그게 정말 후회가 된다. 결국에는 코, 턱에 넣었던 보형물들을 뺐다"라고 했습니다.


그리고는 "부작용도 나고 몸에 잘 안 맞더라. 윤관 같은 것도 예전 얼굴로 돌아가는 재건 수술을 받았다. 결국에는 원위치다. 전신마취를 두 번이나 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김성은은 "지금 생각 드는 건 두 가지다. 내가 그 당시 성형을 안하고 오디션에 붙어서 영화 '써니'를 찍었다면 어떻게 되었을까"라면서 "왜 그때 미처 알지 못했을까. 배우는 얼굴로만 여기하는 게 아니라 나 같은 얼굴과 캐릭터도 필요한데 왜 아름다운 여배우만 꿈꿨을까 회의가 들었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


김성은은 최근  4,5년 전부터 '미달이' 캐릭터에 대해서 감사함으로 받아들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는 "노는 것을 끊고 회사를 다니면서 주위에 좋은 분들로 물갈이가 됐다"라며 "연기를 오랫동안 하고 유명한 작품에도 출연했지만 딱히 '이 배우'하면 사람들이 '누구지?'하는 오빠가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김성은은 배우 지인으로부터 "성은아, 난 30년 넘게 연기를 해왔지만 나란 사람 이름 석 자를 아직 대중들은 알지도 못하고 내 캐릭터를 알리기까지 나에게는 큰 싸움인데 넌 그걸 이미 이루었다. 너무 사랑스러운 캐릭터고 변하지 않는 사실이기 때문에 감사하고 즐겁게 받아들여도 된다"는 조언을 들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는 김성은은 "요즘 특히 '미달이' 하이라이트가 재조명되면서 사랑 많이 받고 있다"라며 "지금 세대들도 공감 할 수 있는 연기를 했다는 게 전 다 이룬 것 같다"라며 웃어 보였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결코 목표를 이루지 못하는 이유는 그들은 목표를 정의하지 않거나, 단 한번도 진지하게 그 목표가 믿을 수 있는 것, 이룰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해보지 않기 때문이다. 승리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그 과정에서 어떤 일을 할 계획인지, 그 모험을 누구와 함께 할 것인지 알고 있다. – 데니스 웨이틀리


Posted by ~~m^.^m~~ 트랙백 0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