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방송된 '미스트롯'에서는 예선 진 선 미가 발표가 되었습니다.


최근 가장 핫한 예능으로 방송되는 '미스트롯'은 매 방송마다 화제가 되고 있으며, 시청률이 주춤했던 TV조선의 새로운 효자 방송이 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고등부A - 직장부A - 현역부A의 무대까지 '100인 예심'을 모두 완료가 되었으며 '41인의 합격자'를 발표했습니다.


예심에서 가장 우수한 '미스토롯'을 발표했는데요. 미스트롯 진은 전라도 톱클라스 송가인이 미스트롯 선은 대학부 정다경이 미스트롯 미는 우현정이 수상을 했습니다.



(tv조선 미스트롯 미스트롯 김은빈 가수 송가인 가요무대 송가인 미스트롯 정미애 미스트롯 1회 미스트롯 유민지 미스트롯 김의영 미스트롯 지원이 전라도 송가인 미스트롯 재방송 미스트롯 백수정 미스트롯 신지 송가인 한 많은 대동강 미스트롯 강수빈 미스트롯 방송시간 100억 트롯걸 송가인 전국노래자랑 미스트롯 송별이 미스트롯 숙행)


송가인은 지난 방송 엔딩에서 1분정도의 한 소절만으로 무려 82만 뷰의 기록하면서 참가자중 최고의 화제가 되었습니다.


송가인은 무형문화재 진도씻김국 전수교육조교인 어머니의 추천을 받아 무대에 섰다고 자신이 출연을 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습니다.


송가인의 노래에 장윤정은 "선곡도 적절하게 해 김지애 선생님과 노래하는 느낌이 더욱 비슷하다 느꼈다"라고 평가를 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결코 목표를 이루지 못하는 이유는 그들은 목표를 정의하지 않거나, 단 한번도 진지하게 그 목표가 믿을 수 있는 것, 이룰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해보지 않기 때문이다. 승리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그 과정에서 어떤 일을 할 계획인지, 그 모험을 누구와 함께 할 것인지 알고 있다. – 데니스 웨이틀리


Posted by ~~m^.^m~~ 트랙백 0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