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혜진이 인스타그램에 김영호의 사진을 공개하면서 김영호의 육종암 투병 사실이 알려졌는데요.


김혜진은 "악성종양 따위 한 방에 날리시고, 무사히 수술 잘 마쳤다"라며 "남은 항암치료도 거뜬히 싸워 이길 수 있도록 응원해 달라"고 짤막한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김영호는 한달 전 육종암 진단을 받고 허벅지에 생긴 악성 종양을 제거하는 수술을 받았고, 현재는 항암치료 중인데요.


김영호의 투병 소식이 알려진 후 네티즌들은 응원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13일 김영호는 "정말 많은 사람이 함게 걱정해주시고 기도해주셔서 수술이 무사히 잘 끝난 것 같다. 앞으로 힘든 싸움을 하겠지만 지금 이 응원 잊지 않겠다. 정말 고맙고 감사드린다. 나를 위해 울먹여주신 그 마음"이라고 수술 소식을 알렸습니다.



(김영호 임재범 싸움 김영호 딸 김영호 부인 김영호 김포 빵집 뮤지컬 김영호 최민수)


또 앞서 "살다가 힘든일도 많았지만 이겨낼수 있다는 믿음이 있었다. 만만히 보지는 않았지만 어렵게도 생각안했던 지난날. 힘든 싸움이 시작될 것 같다. 주져않지 말아야 할텐데. 희망이 보인다면 한달음에 달려갈거다"라고 심경글을 전하기도 했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결코 목표를 이루지 못하는 이유는 그들은 목표를 정의하지 않거나, 단 한번도 진지하게 그 목표가 믿을 수 있는 것, 이룰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해보지 않기 때문이다. 승리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그 과정에서 어떤 일을 할 계획인지, 그 모험을 누구와 함께 할 것인지 알고 있다. – 데니스 웨이틀리


Posted by ~~m^.^m~~ 트랙백 0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