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SBS 8시 뉴스를에서는 승리가 포함된 카톡방에서 정준영이 불법 촬영 동영상을 유포했다고 보도를 했는데요.


이 보도에 따르면 2015년 말부터 정준영이 촬영한 몰카의 여성은 10명이었습니다.


특히나 이날 보도에서 언급한 카톡방에는 정준영을 비롯해서 다른 남성 연예인들도 있는 것으로 밝혀졌는데요.





SBS 8시 뉴스 측이 재현한 카톡방 대화 이미지에 대화 참여자 중 '가수 이OO'가 포함이 되어 있어서 정준영과 친분이 있는 이홍기가 아니냐라는 네티즌들의 추측이 난무했습니다.


하지만 이홍기가 직접 이러한 추측에 선을 그으며 팬들을 안심시켰습니다.





이홍기는 12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라면과 맥주. 다들 굿밤"이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영화를 시청 중인 인증샷을 올렸습니다.


이홍기는 정준영이 불법 촬영 동영상을 공유했던 단톡방에 있었다는 의심을 받았는데요. 하지만 이홍기의 이러한 모습에 팬들은 그제서야 안심을 했습니다.






(정준영 이홍기 이홍기 군대 이홍기 재산 이홍기 담배 정준영 카톡 이홍기 이홍기의 키스더라디오 이홍기 인스타그램 이홍기 철구방송 이홍기 성지고 과거)


이뿐아니라 이홍기가 직접 운영하는 단톡방 일명 '고독방'이라고 불리는 '고독한 이홍기방'에는 이홍기가 등장을 해서 "자고 일어났더니 난리가 났구만"이라며 "걱정마쇼"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이로써 이홍기는 직접적으로 루머를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자신은 승리 카톡 논란에 대해 문제가 없다는 뜻으로 보여집니다.


고독방 등장 -> 인스타 인증 -> 롤 랭겜 두판으로 마무리



대부분의 사람들이 결코 목표를 이루지 못하는 이유는 그들은 목표를 정의하지 않거나, 단 한번도 진지하게 그 목표가 믿을 수 있는 것, 이룰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해보지 않기 때문이다. 승리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그 과정에서 어떤 일을 할 계획인지, 그 모험을 누구와 함께 할 것인지 알고 있다. – 데니스 웨이틀리


Posted by ~~m^.^m~~ 트랙백 0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