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SBS 8시뉴스의 보도로 정준영이 카톡방에 성관계 동영상을 볼법 촬영하고 이를 카톡방 사람들에게 공유를 했다는 것이 알려졌는데요.


이에 일부 시청자들은 1박2일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에 정준영 하차가 아닌 1박2일 폐지를 하라는 글들이 올라왔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시청자들은 KBS 2TV의 효자이자 장수 예능 프로그램을 폐지한다는 것은 말이 안되며 정준영을 하차시켜야 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논란이 커지자 언론들의 보도에 따르면 1박2일이 정준영을 제외한 기존 멤버인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윤시윤과 인턴 이용진 등 6명이 15일 16일 녹화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예능국 관계자의 말을 빌려 전했습니다.





격주 녹화를 진행하고 있는 1박2일은 한 번 녹화를 하면 2주 분량으로 방송이 됩니다.


지난주 전남 고흥 편 이후로 녹화 분량이 2회 밖에는 남지 않은 상황이라 촬영을 취소할 경우 방송 펑크가 불가피한 상황인데요.


이에 방송 관계자 측은 "녹화 취소 통보를 받은 적이 없다"라고 전했습니다.





정준영이 성관계 동영상을 불법 촬영하고 이를 승리 등 단톡방 지인들에게 유포해온 사실이 11일 SBS 8시 뉴스를 통해서 알려졌는데요.


현재 미국 LA에서 '현지에서 먹힐까? 시즌3' 촬영을 위해서 체류하고 있는 정준영은 이 보도가 나간 후 일정을 중단하고 귀국하기로 했습니다.



(정준영 누구 상가 김주혁 정준영 사건 정준영 국적 정준영 군대 정준영 외국어 실력 정준영 갤러리 1박 2일 정준영 하차 정준영 카톡 정준영 집안 승리 카톡 정준영 상가 어디)


정준영 소속사 측은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으며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귀국하는 대로 경찰 수사에 성실히 임할 예정이다.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라고 밝혔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결코 목표를 이루지 못하는 이유는 그들은 목표를 정의하지 않거나, 단 한번도 진지하게 그 목표가 믿을 수 있는 것, 이룰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해보지 않기 때문이다. 승리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그 과정에서 어떤 일을 할 계획인지, 그 모험을 누구와 함께 할 것인지 알고 있다. – 데니스 웨이틀리


Posted by ~~m^.^m~~ 트랙백 0 : 댓글 0